반응형

안녕하세요 Jin's입니다.

 

오늘은 저희 집 근처의 '카페노트' 리뷰를 남기려고 합니다.

작년에 동네 근처에 혼자 가서 공부하기 좋은 곳은 없을까 지도를 켜고 뒤적뒤적하던 도중 무려 3층짜리 커피집이 있다고 해서 카페 탐험을 나왔었어요! 이곳을 처음 방문한 뒤로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에 사람도 많지 않아서 자주 들르게 되었습니다. 

 

먼저 카페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1층에는 큰 테이블이 있고 잠시 수다 떠시는 분들에게 좋을 곳 같아요. 사람들이 있어서 사진을 남기진 못했는데

카운터 쪽 사진을 소심히 찍어보았습니다.

 

 

요즘도 자주 방문하지만 사진이 작년 사진이네요ㅋㅋㅋ 요즘은 1층에 키오스크를 놔두어 주문을 편하게 할 수 있어요.

이곳은 커피뿐만 아니라 스콘이랑 브라우니, 핫도그, 샌드위치 다 맛있어요!! 간식으로 사드셔도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2층으로 올라오면 4인용 테이블들과 노트북 들고 와서 공부하기 너무 좋은 창가 자리가 있습니다.

2층엔 여자 화장실도 있기 때문에 저는 주로 2층에 있어요ㅎㅎ

 

3층은 한 번도 사용해본 적 없지만 스터디나 룸에서 뭔가 차분히 얘기해야 할 일이 생길 때 예약해서 사용하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옥상!! 날씨 좋을 때 밖에서 커피 마셔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제가 자주 먹었던 샌드위치와 라테 사진이에요ㅎㅎ

근처 동네 사시면 들려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