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Jin's  입니다.

 

원앤온리는 동백수목원에서 게하로 이동하다가 들른 곳이였는데요

카페 앞으론 황우치해변, 뒤론 산방산이 있어 전경이 진짜 이뻤던 곳입니다.

차도 별로 없어 드라이브하기도 좋았어요!!

 

 

카운터마저도 독특한 조명으로 되있어 너무 이뻤습니다!ㅎㅎ

 

 

이 곳은 케익도 되게 맛있었는데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였던 것 같아요 제주도 이쁜 카페들이 다들 그렇지만 ㅎㅎ

 

 

당근케익, 치즈케익, 딸기요거트쉬폰(?)이 있었는데 저는 당근 케익을 먹어봤는데 되게 맛있었어요~

 

 

여러분도 산방산쪽으로 여행 중 지나가실 일이 있다면 드라이브 겸 원앤온리 오셔서

휴식을 취하면서 맛있는 커피와 케익 드셔보세요~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