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Jin's입니다.

 

삼각김밥은 편의점에서만 먹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강남역 지하상가에 독특하게 삼각김밥전문점이 생겨서 먹어본 리뷰입니다.

 

사실 옷 구경하다가 발견한 곳입니다ㅋㅋㅋ

 

 

메뉴는 삼각김밥, 튀밥, 떡볶이로 이루어져 있는데

저는 오징어불고기, 소불고기, 김치 참치를 먹었던 거 같고,

김치 치즈 튀밥을 먹었던 거 같습니다.

 

가격대는 꽤 저렴하죠?

저는 로제떡볶이도 같이 시켜서 먹었는데 로제 떡볶이에 튀밥 조합이👍👍

 

 

삼각김밥은 흠.. 그냥 집에서 반찬 넣어서 먹는 맛? ㅎㅎ

근데 튀밥이랑 로제떡볶이는 정말 맛있었어요

떡볶이 면도 우동면처럼 되어있어서 신기했고, 고구마 토핑을 넣지 않아도 기본 토핑으로 들어가니 참고하세요!

 

위치는 2호선쪽 라인인데 안 떠서 대략적으로 표시하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