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Jin's 입니다.

 

오늘의 동네 탐험은 올레꼴레만두입니다.

 

 

이곳을 안지는 5년이 넘어가는거 같은데요!

 

그만큼 학익동 토박이들 사이에선 어렸을때부터 먹던 떡볶이 집이라고 하네요~

 

저도 처음 방문할 때 학익동에서 어렸을때부터 사신 분의 추천으로 가게되었어요.

 

이곳은 떡만이로 불리는 떡볶이와 만두의 조합이 정말 대박인 곳입니다!!

 

가격도 3000원으로 너무 저렴하죠?!

 

 

 

이곳의 만두는 고기는 들어가지 않는데, 떡볶이 국물에 만두를 풀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이 곳을 잘 안다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왕창!! 후추를 뿌려서 먹습니다.

 

처음엔 저도 왜 후추를 저렇게 많이 뿌려 먹지?? 했는데 드셔보시면 다들 뿌리게 되실거에요ㅎㅎ

 

실제로 양은 더 많은데 덜어서 먹다가 아차 하고 찍은 떡만이 입니다ㅋㅋ

 

여러분도 얼레꼴레만두집 오셔서 떡만이 한번 드셔보세요!

 

순대는 오전에 와야 드실 수 있을거같네요.

저는 6시쯤 갔는데 매진이였어요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