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Jin's 입니다.

 

월남쌈샤브를 먹고 모래네시장 구경갔다가 찾아간 카페인데,

모래네시장에 이쁜 카페가 있을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화장실 마저 감성적이였는데 차마 화장실 사진은 찍지 않았습니다..ㅋㅋㅋ)

 

커피더비어의 메뉴판입니다.

커피말고 와인과 식사류도 있네요 다음에 점심시간대나 저녁에 가면 한번 시도해봐야겠어요ㅎㅎ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맛있었어요!!

 

그리고 내부 사진들이에요 너무 이쁘죠ㅎㅎ 

카페 내부
카페 내부

 

여러분도 한번 들려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