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Jin's 입니다.

 

이번에 제가 지른 스타벅스 여름밤 네트백 워터보틀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타벅스에 커피 먹으러가서 항상 구경만 하고 제가 살 일은 없을 것 같았던

텀블러를 너무 이뻐서 급 지르게 되었어요!

 

 

 

 

저는 실물을 보고 사지는 못했고(저희 동네는 없더라구요 ㅜㅠ)

지인 찬스로 사진으로 받아 보고 전달 받게 되었어요ㅎㅎ

지인이 이쁘게 선물포장까지 신청해서 사다주셨습니다!

 

선물 포장을 풀르면 예쁜 네트백과 텀블러가 들어있습니다.

이 텀블러는 724ml로 일반 텀블러보다 약간 더 크고, 

중간을 열 수 있어서 그 공간에 티백을 걸어 놓기 좋고, 얼음을 넣을때도 편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가격은 26,000원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에 적혀있어요!

 

이 워터보틀을 사고 물 먹는 습관도 많이 좋아진거같아서 너무 만족 중이에요.

앞으로도 이쁜 텀블러있으면 종종 사게 될거같네요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