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Jin's 입니다.

 

지난 주말에 방문해서 먹어본 비스트로사랑방 리뷰입니다.

인스타에서 검색하다가 알게되었는데 3색파스타 비주얼에 반해 가게 되었어요ㅎㅎ

 

비스트로, 사랑방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저같이 길치이신 분들을 위해 찍어두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제일 중요한 비스트로사랑방의 메뉴판입니다.

 

내부는 화이트와 원목으로 이뻤어요

벽 한편에 오늘의 파스타도 적혀있었습니다.

 

저는 커플 B SET에 3색 파스타와 감자 베이컨 크림 뇨끼와 시저샐러드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사실 스테이크도 먹고싶었지만 2명이라 못먹고 돌아왔네요 ㅠㅠ

 

그리고 시저샐러드는 와사비시저드레싱을 사용한다고 메뉴판에 써져있는 것과 같이 약간의 와사비 맛이 났어요

와사비 거부감 있으시면 다른샐러드 드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는 와사비를 아주 약간 먹을 수 있어서 낯설게 신기하다 하면서 먹었어요ㅎㅎ

 

그리고 뇨끼를 처음 먹어보게 되었는데 감자전이 엄청 부드러워진 맛? 쫀득하면서도 맛있었어요ㅎㅎ

그리고 대망의 3색 파스타 처음엔 토마토소스에 한번, 바질소스에 한번 비벼먹다가

마지막에 모든 소스 섞어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 

비주얼은 별로였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꼭 다 섞어서 드셔보세요 맛있어요ㅎㅎ

 

오랜만에 합정쪽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었어 기분이 진짜 좋았었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비스트로사랑방의 위치입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