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Jin's 입니다.

 

날이 점점 더워지면서 계속 생각나는 냉면!

연수동에 진짜 유명한 연수왕냉면을 다녀왔습니다ㅎㅎ

저는 1시쯤 도착했는데 1시에도 줄이 좀 있더라구요 점심시간에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냉면

저는 2명이서 가서 물냉면, 비빔냉면, 만두를 시켜서 나눠먹었습니다.

만두는 마트에서 파는 일반 감자만두 맛과 같았구요

만두

 

냉면은 열무냉면이 아닌데? 열무가 들어간 것도 독특하고,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익은 열무(?)가 아니더라구요

물냉면

 

그리고 가장 중요한 메뉴판!! ㅎㅎ

양이 많은편인데 굉장히 저렴합니다

사리도 무료이구요👍👍

메뉴판

연수동에 사시는 분들은 지나가다가 여름에 한번씩 가성비 식당으로 들리지시 않을까 싶습니다ㅎㅎ

비빔냉면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